<2017 코참 한국-베트남 친선의 밤>개최

지난 12월 20일, 코참은2017년도 송년을 맞아 코참회원사들간의 단합과 친목도모를 위해 코참과 대한상의가 공동으로 <2017년 코참 한국-베트남 친선의 밤>을 롯데호텔에서개최하였습니다. 특히 주요 지방성 인민위원회 성장,부성장, 지방외무국장 등베트남 고위 관계자들이 많이 참석한 가운데, 코참회원사들과 120여명이 한자리를 하였습니다.
류항하 회장과 VCCI HOANG QUANG PHONG 부회장의 인사말씀에 이어 기획투자국투자청 GIANG THANH TÙNG 부청장의<2018년 베트남 경제 및 투자 환경 전망>에 대한 발표를 들어보았습니다.
이어 코참과 긴밀히 협조하는 베트남 상공회의소와 기획투자국투자청에 감사패를 전달하고또 우리코참회원사 중에서도 지역협의회 활동에 열성적인남딘지역협의회 임동섭 회장과 하이증지역협의회 이상일 회장에게 각각 감사패를 수여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12월 1일 CSR 장학금 전달식에서 최다 후원으로 모범을 보인 VDC-Net2E의 김성주 대표에게도 CSR우수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이어진 만찬 시간에는 각 성의 소개 영상과 함께 지방성마다의 특색과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우대 정책에 대한 짧은 소개들을 나누며 베트남 유관기관 인사들과 코참 회원사간의 친목의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유익한 친선의 밤이었습니다. (2017.12.20, 롯데호텔)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