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증코참 회관 준공식 개최 – 빈증성과 함께 발전하는 한인 상공인 협의회 –

3월 17일 빈증코참 회관 준공식이 열렸다. 2015년 박진구 신임 회장 피선에 따라 빈증성장과 상견례에서 토지를 무상으로 제공하겠다는 언약에 따라 2015년 05월 11일 빈증코참 회관 건립 추진위원회 설립 후 2년만에 빈증코참 회관 준공식을 거행하게 되었다.

DSC_9661빈증성장 쩐 탄 리엠 성장, 주호치민 대한민국 총영사관 박노완 총영사, 빈증성 투자국, 외무국, 환경국, 건설국, 세관국, 세무국, 공안국, 교육국, 노동국, 보건국, 그리고, 베카맥스 윙 반 흥 회장, 코참 연합회 한동희 회장, 호치민 투자 협의회 회장 신한은행 신동민 행장, 옥타월드 김태곤 회장 및 모든 관계기관 여러분, 회원사 여러분이 참석하여 빈증코참 회관이 준공하는 뜻 깊은 날을 축하해 주었다.

오늘이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큰 도움을 주신 주주 여러분과, 베카멕스, 신한은행, 코참연합회 한동희 회장, 부회장 각 단위협 회장, 성부비나, 동원메탈, 동일고무벨트, 캔디자인, 백산비나, 유니테크 여러분과, 탑건설 등의 적극적으로 지원 해 주신 빈증성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다는 빈증코참 박진구 회장의 인사말도 있었다.

DSC_9639빈증성에는 현재 580여개의 한국 투자 기업의 경영활동을 하고 있으며, 빈증성 경제에 많은 이바지를 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인의 고용창출에 많은 기여와 수출을 통하여 베트남 성장발전에 한 몫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CSR활동을 통하여 빈증성에 거주하는 베트남 인들을 위하여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박진구 회장은 빈증코참은 경제교류 정보교환, 이웃사랑의 실천에서 우정이 쌓아지고, 베트남 내에서의 관계기관과 기업이 서로 깊은 관심과 함께 성장한다는 취지아래 힘을 뭉쳐 발전하고 있다는 증거가 바로 빈증코참 회관의 탄생이라며, CSR활동 등 회원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 드리며, 빈증성과 함께 발전하는 한인 상공인 협의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빈증코참 / 사진: 라이프플라자]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