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충효 합동 생신 잔치 열려… – 고희, 희수, 산수, 미수 맞이하신 29분 모셔 –

DSC_1942

(호찌민=라이프플라자) 김현광 기자 = 2017년 7월 27일 NEW WORLD SAIGON HOTEL에서 어르신 충효 합동 생신 잔치 행사가 열렸다.
어버이에게 효도함을 으뜸으로 여기는 우리민족의 미풍양속에 따라 준비한 아름다운 풍속과 예절을 다음세대에 전파하고 어른들에게는 감동을 선물하고자 노인회에서 어르신 충효 생신(고희, 희수, 산수, 미수) 합동 잔치를 준비하였다.
이 잔치에는 차상덕 옹, 전주린 님 등 29분이 자리를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갖었으며, 주호치민총영사관 박노완 총영사,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양필석 회장, 중·남부상공인연합 김흥수 회장, 맥스비나 이강춘 회장 등 호치민 주요인사 및 많은 교민분들이 어르신 충효 합동 생신 잔치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축사 및 위촉장 전딜식이 있었으며, 색소폰 연주, 아마추어 댄스팀의 댄스, 민요와 판소리가 참석하신 내빈 분들을 흥겹게 하였으며,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제공하였다.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양필석 회장님은“공사다망 하신데도 불구하고 어르신합동 생신잔치를 빛내 주시기 위해 왕림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