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기 민주평통 호찌민지회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 개최

(호찌민=라이프플라자) 최광진 기자 = 지난 2017년 9월 14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호치민 총영사관 3층 임시강당에서 제18기 민주평통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위촉장 전수식은 9월 1일부로 제18기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 자격이 부여되어 2년의 임기가 시작된 박남종 지회장과 그 밖에 각 자문위원들이 참여하여 전수식을 가졌다.
위촉장 전수는 박노완 총영사가 각 위원들에게 전수하였으며, 동남아협의회 수석부회장으로 이순혁 위원, 남부회장 한재진, 여부회장 이혜경, 간사총무 한선주 등 제18기 호찌민지회를 이끌어갈 간부위원들이 임명되었다.
위촉장 전수식이 끝난 후 박노완 총영사는“이번 18기 민주평통 자문위원회 위촉장을 전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라고 축사를 전하였다.
또한, 18기 민주평통 호찌민지회 박남종 지회장은 이번 전수식을 통해“평화와 번영의 한반도”활동을 목표로 해외활동을 무엇보다 중요시하며, 호찌민지회는 61명의 각 위원으로 구성, 호찌민 지회가 동남아에서 가장 큰 지회로서 명성과 주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것을 약속하였다.
이 위촉장 전수식을 시작으로 박남종 지회장은 23일 하노이에서는 열리는 협의회 출범식에 참석을 하기로 하였다.
DSC_2737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