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JS건설컵 한인 축구 동호회 축구대회 개최

(호찌민=라이프플라자) 박범열 기자 = 지난 1월 28일, 베트남 축구 동호인들이 축구를 통해 화합을 다지고 실력을 겨루는‘제3회 JS건설컵 축구대회’가 빈짠 탄롱 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는 하노이 한국축구회, 사이공드래곤즈, 한국축구회, FC푸미흥, 챌린저, 순두부 총 6개의 팀과 선수들의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경기 시작 전 장대비가 쏟아서 열악한 환경에서 시작했지만, 선수들은 모두 힘찬 파이팅으로 경기에 임하며 빗방울만큼이나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다.
풀리그 식으로 진행된 이날 대회는 두 개의 경기장에서 모든 팀들이 서로 한 번씩 경기를 치러 순위를 정했다. 1위는 초청받아 참가한 하노이 한국축구회에서 가져가게 되었고, 2위는 지난 2회 JS건설컵 축구대회 우승팀이었던 사이공드래곤즈가 차지하면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3위는 예선 첫 경기에서부터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주었던 FC푸미흥과 한국축구회가 3, 4위 재대결을 펼쳐 승부차기 끝에 FC푸미흥가 자리하게 되었다.
대회 득점왕에는 4골을 쏟아낸 하노이 한국축구회 박격포 선수가, MVP는 사이공드래곤즈에서 배출하였다. 이어서 대회 상금 전달식과 다양한 경품추첨을 통해 응원에 참여한 선수들의 가족들에게까지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