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호찌민시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바이오 제품 전시회를 소개

(호찌민=라이프플라자) 최광진 기자 = 지난 2017년 09월 13일 호찌민 Rex 호텔에서(141 Nguyễn Huệ, Q.1, TP. Hồ Chí Minh)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이 개최한 바이오 제품 관련을 소개하는 개막식을 열었다.
이번 개막식을 위해 참석해 주신 분들로는 최동용 춘천시 시장, 최기철 경제관광국장, 전주수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원장, 박원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실장 그리고 쯔엉 티니 리엔호아 그룹 회장, 쯔엉 미 화 전 베트남 부통령, 쯔엉 빈 쫑 전 베트남 부총리 등 많은 베트남 위원이 참석해 주었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Chuncheon Bioindustry Foundation)은 춘천시에 위치한 연구소로, 1998년 국내 최초로 바이오 산업을 육성하고 바이오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모범 도시로 지정되었으며, 이 기구는 2003년 1월 춘천시와 강원도의 바이오 산업·생물 산업 (미래 지식 산업/미래의 지적 산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설립되었다.
이 기구는 다른 바이오 기업들과 협력하여 가장 큰 규모의 생물학 센터를 설립하는 수준으로 나아 갔으며 성공을 약속하였다.
춘천 바이오 산업 단지는 춘천 바이오 타운 (Chuncheon Bio Town)에 5개 건물과 120개 창업 보육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면적 36 평방 미터에 400 여종의 연구 및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다. 식약청 인증 건강 기능 식품 GMP, 단백질 바이오 EU-GMP 요법, 바이오 기업 육성을 위한 최고의 환경 중 하나로 한국 최초로 GMP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기구는 정부의 모든 프로젝트를 통해 기술, 마케팅, 재무 지원을 포함하여 원 스톱 (ONE-STOP)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한다.
우리는 바텔 연구소 (Battelle Institute)의 ISS와 바이오 타운 (Bio Town)의 SKAI 연구소 (SKAI Institute)가 만든 국제 표준을 기반으로하는 최신 항생제 및 임상 시험을 통해 세계 최고의 연구 시설을 건설하고 있다.KakaoTalk_20170912_163429071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