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미얀마 복합쇼핑단지‘정션씨티’입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미얀마 수도 양곤 중심부에 위치한 복합 쇼핑단지‘정션씨티’에 25일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여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한국 멀티 화장품몰‘유니크한’5호점이 입점한‘정션씨티’(Junction City)는 양곤 개발 위원회와 미얀마 최대 그룹 쉐타웅 그룹이 협력해 진행한 프로젝트다. 시내 중심가 7600평에 달하는 지역에 호텔과 레지던스·복합 쇼핑몰 등으로 구성되는 미얀마 최대 규모 복합단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그간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통해‘케이(K)-뷰티’의 경쟁력을 알려왔다. 이번 졍션씨티 입점은 미얀마 제2의 도시 만달레이내 쇼핑몰‘스카이워크’와 양곤‘레단센터’등에 이은 다섯번째 매장 진출이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코리아나화장품의 여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유니크한’의 정션시티 입점은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성장의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향후 지속적으로 미얀마 시장에서 코리아나화장품의 견고한 브랜드 이미지구축과 판매활성화를 위한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08년부터 미얀마 아쿠아랜드를 통해 미얀마 현지 판매유통망을 집중적으로 확장해왔다. 미얀마내 직영매장 9개 및 위탁판매점 25개에 입점하며 대한민국 대표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는 데 성공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