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시 NGUYEN DUC CHUNG 시장과 코참(류항하 회장) 면담 가져 코참회관 신축을 위한 부지 발급을 요청

코참(류항하 회장)은 지난 3월 14일(화) 오후1시,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에서 NGUYEN DUC CHUNG시장을 접견하고 코참회관 신축을 위한 부지 발급을 요청하였다.

1 2코참 류회장은 베트남 투자 한국기업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의 코참의 역할을 강조하며 코참회관 건립시 효과에 대해 ▶양국간의 친선 관계 향상 ▶한국기업과 베트남기업간의 가교역할 수행 ▶한국기업의 장기적인 투자 유치 활동 등을 강조하며, 코참의 보다 활발한 활동을 위해 부지 제공을 긍정적으로 검토해 주기를 부탁하였다.

이에 하노이시 CHUNG 시장은 코참의 활동을 높이 평가하며, 코참의 제안에 대해 코참회관이 조속히 완공되어 하노이시 투자 유치를 위한 센터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하였다.
또한, 하노이시는 더 많은 한국기업의 투자 유치를 위해 행정절차를 간소화하는 등 투자 편의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어 CHUNG 시장은 코참에 3가지 사항에 대해 한국관계 기관 및 기업들의 협조를 요청하였다. ▶하노이시 Ly Thai To 광장, 문화교류행사(2017 Korea Festa in Hanoi, 4월 8~9일) 주베트남 대한민국대사관과 개최 협조 ▶하노이시 투자 촉진 세미나(4월 7일) 공동 개최 ▶한-베 25주년 기념 행사 개최시 유관 기관 협조 등이다.

류회장은 하노이시의 요청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하며, 한국과 베트남은 서로 경쟁관계가 아닌 공동이익과 지속발전을 위한 상호보완 관계임을 강조하며 면담을 마쳤다. [라이프플라자]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