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 한인회 정상화 추진위원회 첫 실무회의 개최

DSCN3521DSCN3464호찌민 한인사회의 주요 인사들과 정상화 추진을 위한 첫 만남 가져
(호찌민=라이프플라자) 구본진 기자 = 호찌민한인회정상화 추진위원회(위원장 한동희/이하‘한인회정상위’)는 지난 8월 23일(수), 25일(금), 29일(화) 3일에 걸쳐 시내 한식당에서 호찌민 한인사회의 각계각층의 인사들과 모임을 갖고 한인회장이 부재중인 호찌민 한인회의 여러가지 문제점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고 대책을 강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7월 말, 호찌민 한인사회를 건전하고 평화롭고 안정되게 만들어지길 열망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한인회를 하루빨리 정상화 시켜보려는 목적으로 각계각층 교민들의 서명으로 한인회정상위가 발족되었고, 호찌민 한인사회의 원로분들로 구성된 고문단, 호찌민 각 단체장들로 구성된 자문위원단, 실제 추진위업무를 진행할 부위원장단, 이렇게 세 개의 조직을 구성하여 3일에 걸쳐 각 부문별로 첫 모임을 갖고 한인회정상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매 모임에서 한동희 위원장은‘호찌민 교민들이 바라는 한인회의 모습을 생각하면 그 속에 답이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우리 후배들에게 물려줄 진정한 교민들을 위한 한인회를 만들어보자’고 강조하였고,‘좀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자’고 하였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