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투협 산하 SLF, 정산컨트리클럽 강승균 프로 초청 골프 강좌 개최

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KOREA INVESTORS’SOCIETY IN HCMC) 산하 SLF(Saigon Leaders Forum, 회장 손영일, INT상사 대표) 정례 포럼이 지난 5월 15일(월) 오후 6시 30분 신한베트남은행 본점 3층 연수실에서 열렸다.

5월 강좌에서는 정산컨트리클럽의 강승균 프로를 모시고“장타의 비결, 파워풀한 임펙트 만들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여 많은 호치민 주재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강승균 프로는 가장 기본적인 그립의 종류부터 시작하여 스윙의 자세, 그리고 장타가 만들어지는 원리에 대해 체계적으로 설명하였으며, 초보자 및 연세가 많으신 시니어 골퍼, 근력이 약한 여성분들이 유의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하였다.

특히,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최근 골프장비 트렌드와 골프공에 대한 선택 방법, 그리고 아마추어 주말 골퍼들이 타수를 줄일 수 있는 라운딩 요령까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재미있게 설명하여 많은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강연 후에는 간단한 저녁식사 자리를 통해 참가자들간 정보·경험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의 중 미처 나누지 못했던 질의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었다.

코참 산하 호투협에서 주관하는 SLF(Saigon Leaders Forum)는 참석을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기회가 열려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의 : 이원석 SLF 총무, 0903-811-000)
[자료 : 호투협]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