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의 중심에서 k-food를찾다

호치민의 중심에서 k-food를찾다1

시설_먼저, 한 눈에 봐도 층수가 높은 건물에 들어 앉아 있다. 2층부터 4층까지 전통 다다미룸을 포함한 접객용 룸[4/6/10/12/32인실] 12실이 자리하고 있다. 각 룸은 깔끔했고 조명도 은은했다. 2층 오픈공간에는 스시바가 세팅되어 주방장이 직접 회를 준비해 손님께 제공하도록 동선이 조성되어 있다. 신선한 요리를 제공하기 위한 음식전용 엘리베이터가 3개층을 오르내린다. 차량 전용 주차공간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다.

메뉴_간단한 식사류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대어의 메인요리를 꼽자면 단연 “복” 요리다. 대어에서 취급하는 모든 복요리에 쓰이는 복어는 한국에서 공수되어 온다.
복초회, 복뎀뿌라, 복사시미, 복지리 등…이름만 들어도 벌써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 든다.
또한, 사시미 코스요리는 1인 상부터 12여 가지가 제공되는 코스요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는 메뉴는 민어사시미 민어 찜과 밍크고래이다. 특히 12가지 맛이 나는 밍크고래는 아무 데서나 먹을 수 없는 귀한음식으로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맛과 건강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고급요리라고 한다.

사장님의 운영철학_대어를 운영하면서 가장 우선시하는 것이 무언지 여쭤보았다. “맛을 내고 멋을 낸다.”라 하신다. 잘 이해가 되지 않아 설명을 부탁드렸다. 눈으로 먼저 먹고 입으로 즐기기 위한 신선한 음식을 직접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다는 것이다. 그런 마음이 대어 음식을 드시는 모든 손님들께 전달되기를 바람으로…. 어느 식당이나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들여 음식과 요리를 준비한다지만 즐겁게 요리를 한다는 것은 참 의미가 있는 듯싶다. 공감이 간다.

독자들에게 한 말씀_항상 저의 대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신선한 재료로 즐겁게 준비한 음식을 변함없는 맛으로 항상 준비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호치민의 중심에서 k-food를찾다2대어
08-3939-0394
090-360-3173
Add
11B Ngo Van Nam,
Ben Nghe Ward, Q,1

 

호치민의 중심에서 k-food를찾다3

호치민의 중심에서 k-food를찾다4시설_천장까지 오픈되는 인테리어로 마치 야외 바베큐장으로 생각될 정도로 쾌적하고 시원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주방이 훤히 내다보이는 오픈 키친으로 손님들이 안심하고 음식을 드실 수 있게끔 생각하시는 사장님의 배려와 자신감이 보였다. 주메뉴가 숯불구이인 만큼 윤가네 만의 특제 화로도 이목을 끌었다. 또한, 사장님과 함께 10년넘께 일을 한 베테랑 직원들이 서빙을 맡고 있어 눈빛만 봐도 손님들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고 있는 것 같았다.

메뉴_간단한 점심식사류부터 각종구이류와 모듬 구이 세트, 전골류, 안주류 등이 준비되어있다.
단연 눈이 가는 건 색부터가 다른 구이였다. 특히 두툼한 목살은 익히지 않아도 그 향과 맛이 느껴졌다. 목살의 두툼한 두께와는 전혀 다르게 입에 넣는 순간 혀와 하나가 되는 신세계를
보여주었다. 또한,‘타래’라고 하는 일본식 소스를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탈바꿈한 소스와 곁들여 먹는 삼겹살은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는 윤가네의 대표메뉴이다. 특히 10년을 함께한 직원들도 모르게 사장님이 매일 직접 만드시는 비법 특제소스 맛은 정말 손과 입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사장님 운영철학_윤가네 숯불구이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시하는 것이 무엇인지 여쭤보았다.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있다” 라고 하셨다. 손님들이 하나를 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구이를 먹는 순서와 궁합이 잘 맞는 밑반찬과 쌈들을 신경 써 주시는 모습이 보였다. 또한, 30여 년 주방장 경력의 사장님이 매일 양질의 고기들과 재료들을 직접 가셔서 눈으로 보시고 선택하신다는 말을 듣고 숯불구이에 대한 많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다.

독자들에게 한 말씀_ 타지에서 힘든 일 어려운 일들 있으실텐데 화로에 담아 활활 불을 지펴 숯불구이를 한 점 한 점 맛보시면 행복한 느낌으로 바뀔 수 있도록 준비해놓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항상 손님들의 옆에서 한국의 정과 내음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윤가네 숯불구이: 08-3512-5348/093-744-5345
123C Nguyen HuuCanh, P.22, Q.BinhThanh, TP (Manor에서
사이공다리 쪽으로 200m 후방)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