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넘어 베트남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국을 넘어 베트남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국을 넘어 베트남의 입맛을 사로잡았다1

입구에서부터 한국을 그려놓은 벽화와 흡사 가로수길 같은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3층으로 나누어져 있는 붐닭은 매층 각각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다.
1층은 한가운데 단풍나무와 벽에서는 한국 뮤직비디오를 비춰주고 있어 산뜻하고 즐겁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커플들에게 어울릴 것 같았다. 2층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오밀조밀한 소품들 또한 한껏 분위기를 살려주었다. 3층에서는 밖이 훤히 내어다 보이는 마음까지 시원하게 떵 뚫어주는 인테리어였다. 특별하게 따로 VIP룸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손님에게도 좋을 것 같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각층에 준비되어있는 LIVE GRILL이라는 것인데 층마다 식지 않은 음식을 바로바로 손님들의 식탁으로 옮겨드리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고 하신다. 손님들의 취향을 배려한 사장님의 꼼꼼함과 감각이 한껏 묻어났다.
메뉴는 단연 닭요리 전문점답게 닭볶음탕, 찜닭, 치즈 불닭 갈비, 숯불 닭갈비 등의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그중 요즘 가장 붐을 일으키고 있는 메뉴는 치즈 닭갈비라고 하셨다. 오히려 베트남 사람들이 더 찾아주실 정도로 인기 있는 치즈 닭갈비는 코끝이 찡한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 냄새부터가 침샘을 자극했다. 처음엔 베트남사람들이 어떻게 이렇게 매운 음식을 좋아할까 했지만 직접 음식을 보니 바닥에 고소한 치즈가 깔려있어 매콤함을 중화시켜주고 맛 또한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맛과 재미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메뉴이다. 모든 메뉴는 사장님께서 직접 양념장을 미리 준비하고 그때그때 정량에 맞춰 사용하고 있다고 하셨다.
사장님께서는 붐닭을 “닭 전문점 하면 생각나는 곳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하셨다. 요즘에는 베트남 방송사에서도 취재를 올 정도로 입소문이 나 있다.
많은 분이 즐겁게 먹고 놀고 가시는 곳은 직접 책임지겠다는 책임감이 느껴졌다.

앞으로 붐닭을 방문해주실 고객분들께 한 말씀!
아직 최고라고는 말씀드리지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항상 최선을 다하고 최상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맛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 온 가족 모두가 맛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붐으로 빠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16 Le Quy Don, P.6, Q.3
전화. 08 6650 9292 / 012 2711 4486

한국을 넘어 베트남의 입맛을 사로잡았다2

한국을 넘어 베트남의 입맛을 사로잡았다3

푸미흥 떤미시장 끝, 매일 찌는 듯한 더위에도 눈사람이 서 있다. 1, 2층 넓은 공간에 레스토랑과 비어 클럽이 어우러져 있다. 확 트이고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와 분위기 있는 조명이 있는 1층은 7시가 넘으면 화려한 조명과 클럽 음악에 맞춰 신나는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전문 디제이의 음악에 맞춰 모두가 흥겹게 몸을 맡기는 댄스 타임은 무더운 날씨를 한 방에 날려주는 것만 같았다. 신나게 한바탕 댄스 타임을 즐기고 나니 스트레스가 눈 녹듯 사라졌다. 복층으로 이루어진 2층에는 고급스러운 조명이 있는 카페 분위기의 장소에서는 조용히 담소를 나눌 수도 있고 밖의 신나는 분위기를 바라보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신만의 공간에서 느낄 수 있다.
스노우맨의 메뉴들은 트렌디함 그 자체였다 먹기 전부터 시각적으로 기쁨을 주었다. 오동통한 새우와 깔끔한 칵테일 소스로 입맛을 돋우는 칵테일 새우, 데미그라소스로 맛있게 구워낸 육즙이 살아있는 비프 찹스테이크, 가리비를 구워 특제 스노우맨 소스와 날치 알을 곁들여 먹는 가리비 날치 알 등이 있지만 그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스페셜 1m 왕 꼬치라고 하신다. 이름처럼 천장에서부터 나오는 엄청난 길이의 꼬치에 비프, 치킨, 소시지와 각종야채가 꽂혀 나왔다. 육해공이 어우러진 환상의 궁합이었다. 아래에는 그릴이 따로 있어 어니언과 함께 데워 먹을 수도 있었다. 그 밖에도 식사를 하고 오신 분들을 위한 통통한 타이거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도 준비되어 있다.
메뉴 가격 또한 현지 가격으로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맛에 한번 가격 때문에 한 번 더 놀랐다.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는 스노우맨은 “vui ve(기쁘게)라는 모토로 마치 축제 분위기처럼 손님과 직원들이 모두 함께 어울려 즐기는 곳”이라고 하셨다. 또한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서비스 위생을 중요시하고 제대로 된 맛을 위해 주방장을 세 번이나 교체할 정도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하셨다. 사장님의 이런 마인드로 인해 20대부터 50대까지 한국인들뿐만 아닌 베트남인들도 많이 찾아오고 있어 호치민에서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앞으로 스노우맨 비어클럽을 방문하실 고객분들께 한 말씀!
스노우맨은 호치민 푸미흥 근교에서 가장 한국적이며 가장 로컬적인 비어 클럽입니다. 서비스와 퀄리티는 한국을 가격이나 구성은 현지에 맞춰 찾아오시는 분들 모두가 부담 없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항상 즐거움을 추구하는 스노우맨이 되겠습니다.
주소. 117 Nguyen Thi Thap, Q.7(떤미시장 끝)
전화. 090 679 6920
운영시간: 오후 4시 30분~밤 12시 30분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