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과 양식의 조화

life26

총 삼층에 걸쳐 식사 공간이 마련된 내부에 들어서면 일층 안쪽으로 야외테라스를 발견할 수 있다. 햇볕이 강할 때는 지붕 역할을 하는 블라인드로 햇빛을 가릴 수 있고, 앉아 있으면 감미로운 재즈 선율이 흘러나와 여유로움을 한껏 누릴 수 있다. 이층과 삼층에는 단체석이 총 네 곳 준비되어 있는데 제일 큰 방은 16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만찬을 방문한다면 한식과 양식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는 것에 놀랄지도 모르겠다. 무엇보다 샐러드바를 99,000동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메뉴에 나와 있는 모든 음식에는 샐러드바가 포함되어 있으며, 식사 후에는 무료로 커피와 티라미수를 즐길 수 있다.

life27

또한, 만찬에서 나가는 모든 고기는 2주간의 숙성을 거쳐 사장님이 직접 손질하기 때문에 쫄깃쫄깃한 식감과 보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여기에 가볍게 와인까지 곁들일 수 있다. 특히, 모든 요리 재료에 쓰이는 육수는 사골을 베이스로 일일이 다 직접 만든다고 하니 음식에 대한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진다.
주 고객은 아무래도 지역 특성상 외국인들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한식을 즐기고자 하는 외국인들부터 회식을 하러오는 회사원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한국인들은 오믈렛이나 피자, 파스타 등을 즐기고 외국인들은 김치찌개나 된장찌개 등을 주로 주문한다고 한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날씨에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만찬 야외테라스에서 재즈음악을 감상하며 여유를 느껴보기를 추천한다.
#라이프플라자 이혜경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