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국제관광박람회(ITE HCMC 2017) 성황리에 개최

(호찌민=라이프플라자) 김현광 기자 = 지난 2017년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3일간 호찌민 7군 SECC에서 ITE HCMC 2017 국제관광박람회 행사가 열렸다.
ITE HCMC 2017 국제관광박람회에는 부산, 광주, 전남, 인제, 제주 등 대한민국의 다양한 지자체와 하이원리조트, 엘리시안, 베어스타운 등 한국의 유명 스키리조트와 아리랑투어서비스, 아주세계여행사, 킴스 트러블 등 다향한 여행사 및 항공사 등 총 18개의 한국 업체가 참가하였다.
많은 한국 부스 중 부산광역시 부스는 부산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소개하며 베트남인들에게 주목 받았고, 그 중 매년 10월 전국적으로 1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몰리는 광안리해수욕장의 부산불꽃축제에 관람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졌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강원도의 다양한 겨울 관광상품과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존에는 특히 많은 베트남 관람객들이 몰려 겨울이 없어 눈을 볼수없는 베트남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여행사 ASIA WORLD를 운영하는 웬티탄 마이(Nguyen Thi Thanh mai)는‘한 해 베트남 방문자 수가 800만명을 넘어섰다. 베트남의 관광산업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한국의 관광문화를 닮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DSC_2574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