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신발 및 가죽제품 박람회 개최 – International Shoes & Leather Exhibition –

한스비나

(호치민=라이프플라자) 김현광 기자 = 지난 7월 12일 부터 14일까지 3일간 호치민 SECC 전시장에서 The 19th International Shoes & Leather Exhibition – vietnam 2017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SHOES & LEATHER – VIETNAM 2017”은 15,000명 이상의 바이어가 박람회를 방문하고 글로벌 산업 기술, 신발 제조 및 선탠 기계, 가죽 및 재료, 신발 부품 및 액세서리, 완제품 및 화학 제품 등의 제품을 홍보하는 신발 및 가죽 비즈니스를 위한 세계적인 전시회이다.
한국업체로는 한스비나와 삼신비나 2개의 업체가 참여하였다. 한스비나는 안전화를 만드는 업체로 베트남인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상담도 많이 이루어졌다. 현재 베트남 목바이에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삼신비나는 공장에서 신발을 만드는 머신을 만드는 업체로 주력상품으로는 유압 평 프레스, 와리기, 건조대, 스프레이 자동 풀칠기가 있다.
삼신비나의 김홍선 이사는 베트남인들과의 상품 상담을 통해 삼신비나의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였으며“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SHOES & LEATHER – VIETNAM 2017” 전시회는 비록 한국업체는 2업체뿐이었지만 브라질, 중국, 독일, 인도, 이탈리아, 대만, 태국, 터키, 베트남 등의 업체가 참가하여 신발 및 가죽 비즈니스를 위한 세계적인 시장임을 입증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