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하반기 호·투·협 정기 운영위원회 개최

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KOREA INVESTORS’SOCIETY IN HCMC, 회장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장, 이하 호·투·협)는 지난 12월 27일(수) 호치민 시내 한식당에서 2017년 하반기 정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금번 정기 운영위원회는 운영위원 귀임에 따른 후임인선, 2017년 연간 결산보고, SLF(SAIGON LEADERS FORUM)활동보고 및 호투협 유효 회원사 증대방안 등의 안건을 처리하기 위해 자리가 마련되었다.
세부적으로 논의된 안건을 살펴보면,
HUVIS WATER 황인호 법인장이 새로운 호투협 운영위원으로, 법무법인 율촌의 강수구 변호사가 새로운 호투협 고문으로 선임되어 호투협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2017년 1월 김흥수 회장에 이어, INT 상사의 손영일 대표를 회장으로 추인하여 조직을 새롭게 정비한 호투협의 대표 학습모임인 SLF(SAIGON LEADERS FORUM)는 매월 진행하고 있는 SLF 강의와 관련하여 보다 많은 회원들께서 관심을 가질 수 있는“건강관리, 골프, 교양강좌(인문학)”등의 다양하고 참신한 주제를 선정하여 더욱 더 많은 회원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호치민 대표 학습모임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호투협의 회비 납부 회원사(유효 회원사)를 증대시키기 위해 회비 납부 현황을 정기적으로 회원사에 공지하는 등의 방안이 논의되는 등 향후 호투협 활성화를 위해 다각도의 심도있는 토의가 진행되었다.
현재 호투협은 2017년 이후 신규가입 회원 38개사가 새롭게 활동하고 있으며, 12월 현재 200개의 회원사로 운영되고 있다.
(문의 : 이동길 호투협 총무, 0981-65-2205) [자료: 호투협]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