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 테마관광 콘텐츠 홍보설명회 한국관광공사 베트남지부, 한국의 겨울관광 상품과 2018평창동계올림픽 홍보위해 다양한 행사 개최

(호찌민=라이프플라자) 최광진 기자 = 지난 9월 8일, 한국 관광 공사베트남 지부(KTO)는 호찌민시 롯데 레전드 사이공 호텔에서 한국의 겨울 관광 및테마관광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된 스키 관광 마트에는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오크벨리 리조트, 피닉스 파크, 대명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알펜시아 리조트, 웰리힐리 파크, 지산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한국의 유명 스키 리조트들이 참가하여 30개가 넘는 베트남 여행사들과 다양한 겨울 관광상품에 대한 미팅이 진행되었다.
오후 6시부터는 공연예술, 전통시장, 문화 및 관광축제, 스포츠관광 특히 스키와 같은 베트남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겨울스포츠에 대해서 안내하고 한국의 대표적인 넌버벌퍼머먼스 공연인 점프 공연을 소개하였다.
한국관광공사 베트남지부의 정창욱 지부장은“2016년에 베트남 관광객은 25만명으로 2015년에 비해 54%가 증가했습니다. 2017년 8월 말까지는 전년대비 29만명이 증가한 54만명입니다. 이러한 급성장은 베트남 관광객들에게 한국은 대단히 매력적인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입니다.‘당신의 한국을 상상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있고 베트남 관광객들은 독특한 경험을 하게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장애인올림픽에 대한 홍보도 병행되었는데, 평창동계올림픽은 2018년 2월 9일부터 2월 25일까지 한국 강원도 평창에서 열릴 예정이며, 1988년 서울올림픽 이후 한국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올림픽으로 올림픽 개최 도시인 평창과 다양한 동계 관광프로그램을 베트남 여행시장에 소개하고 협력하기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DSC_2609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