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땀섬의 돌고래 라이딩

13혼땀섬은 고객이 렌트할 수 있도록 Seabreachers (2 인용 수중 선박) 2대를 제공합니다. Seabreacher Z는 돌고래와 같은 모양이며, Seabreacher Y는 상어처럼 보입니다. 각각 길이는 5.18미터, 너비는 1미터입니다. 그들은 물 표면에서 65km/h의 속도로 달릴 수 있으며 1.5 m의 물에 잠길 수 있습니다. Hon Tam Nha Trang Sea 주식회사는 미국에서 Seabreacher Z와 Seabreacher Y를 주문했으며, 2017년 4월 16일부터 2년간 그들을 사용할 독점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Seabreacher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Seabreacher Z와 Seabreacher Y는 관광객, 특히 젊고 모험적인 관광객에게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이 선박은 운전실과 관광객을 위한 두 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객실로 들어가서 안전 벨트를 착용 한후, “돌고래”가 바다 위로 미끄러져 물 위에서 공중제비를 합니다. 또한, 파도 위로 튀어 오르고 표면 아래로 잠수하여 스릴 넘치는 승차감을 줍니다.

Nguyen Khang은 혼땀섬을 처음 방문했을 때 “돌고래”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는 이 돌고래 모양 선박을 타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는 것도 꺼려하지 않았습니다. “객실에 앉아서 바다 아래에 잠수하여 산호초를 관찰하는 것은 너무 흥미롭습니다.”라고 Khang은 말했습니다.

Seabreacher Z와 Seabreacher Y 외에도 또 다른 새로운 서비스로는 긴 호스로 연결된 보드 인 플라이보드가 있습니다. 가압된 물이 보드에서 나와 공기 중 9-10m를 들어 올립니다. 씨워커는 헬멧을 사용하여 관광객이 해저에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다른 스포츠에는 패러글라이딩, 제트 스키 및 카약이 있습니다.

혼땀섬에 오면 나쨩을 여러 번 방문한 사람들조차도 이 아름다운 해안 지역을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푸른 바다, 하얀 구름, 그리고 많은 어드밴쳐들이 이 섬을 방문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곳으로 만듭니다.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