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Happy Tet Fair 행복을 나누는 공간

(호찌민=라이프플라자) 박범열 기자 = 호치민시 Saigon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SECC)에서 2018 Happy Tet Fair가 1월 31일부터 2월 4일까지 300개가 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박람회장에는 Tet(구정)의 베트남 특산품뿐만 아니라 한국, 태국, 일본의 식품, 유기농 제품, 화장품, 가전제품과 같은 수많은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방문자는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다양한 여행사에서 선물과 바우처 등을 지급하는 Tet투어를 소개한다.
이외에도 경품 추첨, 시식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야외 부스에서는 음식을 판매하여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방문객들은 행사장에 입장하면서 경품 추첨에 참여 할 수 있고, 내역을 제시하면 음료, 행주 등의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Thuong My An SECC 총괄은 ‘우리는 박람회의 주최자이기 때문에 부스 제공 및 판촉 지원면에 꼼꼼하고 공정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방문객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하며, ‘이번 박람회에 4만 명 이상의 국내.외 방문객들이 찾아 올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SECC) 799 Nguyen Van Linh, Tan Phu Ward, District 7 , HCMC.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