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을 방불케 한 프로사운드 베트남 2018 개최 – 즐기면서 느끼면서 가장 뜨거웠던 산업박람회 –

(호찌민=라이프플라자) 구교준 기자 = 지난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Quan Khu 7 스타디움에서 DEMO PROSOUND VIETNAM 2018이 진행 되었다.
1만 명이 넘는 등록자가 행사에 참여했으며, 음향장비와 엔터테인먼트 산업 종사자 그리고 음악 애호가 및 엔지니어들이 모여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첨단 제품들을 홍보하며 동시에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산업 박람회로 진행 되었다.
2017년에 설립된 DEMO PROSOUND는 베트남 내의 음향 시스템 전문 공급 업체들을 위한 가장 큰 최고의 플랫폼이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DEMO PROSOUND는 설립 및 박람회의 주최 목적으로“기업들에 대해 단순히 이야기하는 것보다, 공유할 수 있는‘경험’을
만들고, 참가자들이 직접 다양한 음악과 공연을 선보이고, 즐기면서 스스로를 평가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다.
12개 브랜드의 제품들을 이틀 간의 행사를 통해 선보였으며, 환상적인 음악 공연, 제품 소개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여 성공리에 행사를 개최 하였다.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업체 중 ㈜파이텍오디오비나 대표는“베트남 국내시장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완전한 현지화를 달성하여, 관련 업종에서 베트남 내 제일 가는 인지도를 목표로 삼고 있다.”며,“한류라는 큰 무형의 자산과 프리미엄을 배경으로 이 곳 베트남에서 기업활동을 하는 동안 국격에 걸맞는 모범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주)파이텍오디오비나 대표는 현지에서 발생된 회사의 이익금 또한 사주의 개인이익에 국한시키지 않고 지속적인 제품개발, 직원복지, 그리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아직까지 많은 부분에서 베트남정부와 지역사회의 관심이 요구되는 소외된 곳에 회사의 이익을 환원할 수 있는 꿈을 가지고 있다며 포부를 밝혔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