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ak Vietnam 2018 개최 – 잘되는 박람회는 무엇이 다른가 –

(호찌민=라이프플라자) 박범열 기자 = 2018년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SECC)에서는 인도차이나반도 내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가공.포장 무역 서비스 및 플라스틱.고무 분야 박람회인 ProPak Vietnam 2018이 열렸다.
ProPak Vietnam에는 매년 430여 개의 업체들이 다양한 국가에서 집결하여 제약, 음료 및 화장품 등 여러 산업에 걸쳐 포장 및 가공 기술을 공유하고 발전할 수 있는 가교의 역할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이 연례 행사에 참석하는 업체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여 기술과 업무를 개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의 자리로 매김하고 있다.
이에 Mr. BT Tee 총 관리자는‘ProPak Vietnam은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고, 이는 새로운 기술의 개발과 발전을 유지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한다.’며,‘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세계의 시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며, 기업이나 외국인 투자자들에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베트남 내 구매자나 제휴 업체와의 협력을 이룰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최 측에 따르면 개최 하루만에 3654명의 방문객과 185명의 단체장이 참석해 전시장의 기술과 서비스를 체험하였으며, 회의와 세미나 그리고 다양한 전시물에 대해 방문자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