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 서울보증보험 저소득층 주택 지원사업 시행 – 새 주택의 문을 여는 헌정식으로 프로젝트 마무리 예정 –

SGI서울보증보험 임직원 40명은 4월 2일부터 4일까지 베트남 타이응웬 성에 위치한 투다이 지역의 코이키꼬뮨에서 팀빌딩건설 프로젝트를 펼칠 예정이다.
타이응웬 성의 많은 주민들은 여전히 한 달에 70만 베트남 동(약 30달러)의 빈곤선 아래 생활하고 있으며, 농업을 통해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자원봉사자들은 집주인과 함께 주택을 짓고, SGI서울보증 허세준 상무, 해비타트 베트남 대표 켈리코, 한국상공인연합회 김용철 사무국장의 참석하에 새 주택의 문을 여는 헌정식으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SGI의 후원기금은 더많은 가족이 안락한 집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해비타트 베트남의 프로젝트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건축 봉사활동은 이러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집주인과 SGI 임직원봉사단이 참여하여 3채의 새 주택을 완성시키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
또한, 더 넓은 지역 사회의 시설을 개선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4채의 새 주택, 2개 주택 개보수, 4개 주택의 위생/수도시설 보수를 포함하여 총 10개 가정을 직접 지원하며, 250여 명의 초등학생들이 더 나은 위생습관 실천을 위해 1개의 화장실을 지원받고, 위생 관련 인식향상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할 것이다.
올해 SGI와 해비타트 베트남은 2018년 1월부터 2018년 6월까지 지역사회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 작년에 이어 2년에 걸친 SGI와 해비타트 베트남 사이의 파트너십은 저소득가구가 주거지를 통해함, 안정성 및 자립성을 구축하기 위해 표준 이하의 주택여건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국제 해비타트는 우리의 비전인‘모든 사람이 살기 위한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에 의해 추진된다.
이러한 해비타트의 활동에 영감을 받은 김상택 SGI 최고경영자 (CEO)는“2년 연속 베트남 주택건설 사업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는 베트남에 지부를 운영하는 최초의 외국손해보험회사가 되었기 때문에 베트남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베트남과 공동 번영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비타트 베트남 대표 인켈리코 (Kelly Koch)는“SGI가 2년 연속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건축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행사를 기대하며, 또한 SGI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해비타트 베트남의 집주인들과 현재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해비타트 베트남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비타트홈페이지http://www.habitatvietnam.org,
해비타트페이스북페이지https://www.facebook.com/HFHVietnam
About Habitat for Humanity Vietnam
해비타트 인터네셔널의 지부인 해비타트 베트남은 2001 년 중부 연안 다낭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해비타트 베트남은 저소득가정과 함께 신축공사, 주택 수리,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 향상, 안전한 위생시설 및 기술지원을 위해 노력해 왔다.
About SGI
SGI는 1969년에 설립된 이래 다양한 보험보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국가경제발전 및 사업운영에 기여해 왔다. SGI는 2014년 베트남 하노이 지점을 개설하여 베트남에 지사를 둔 최초의 외국손해보험회사가 되었으며, 자원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Phu Xuyen 초등학교를 위한 도서관과 컴퓨터실을 제공하고 Phu-Tho 성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주택을 지었습니다.
[자료 : 해비타트 베트남]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