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호치민 한인회 자선골프대회 개최 – 호치민 한인회 자선골프대회 결산보고 –

호치민 한인회는 2018년 4월 5일 떤선넛공항골프장에서‘호치민 한인화합을 위한’‘제 17회 호치민 한인회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100여 단체, 업체 및 교민들께서 물품과 현금을 후원한 이 행사에는 총 242명의 아마추어 골퍼가 참석하여 흥겨운 분위기 속에 자선골프 대회를 진행 하였으며 대회를 마치고 진행 된 시상식 및 만찬장에서는 (사)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양필석 회장을 비롯하여 박희영 서울시 홍보대사, Pham Tien Van 전 주한 베트남 대사이며 현 한, 베 친선우호협회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이 날 이충근 제14대 호치민 한인회장은 환영사에서“2년 여 만에 다시 이 자리에 서는 것 같습니다. 저는 흐트러진 호치민 한인회의 정상화를 위해 잠시 이 자리에 있는 겁니다. 오늘같이 호치민 원로 및 많은 교민 분들께서 한인회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모습을 보니 호치민 한인회가 이미 정상화 된 걸로 보입니다.”며 참석해 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한인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또한, 양필석(사)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장께서도 축사를 통해“땅에 떨어진 호치민 한인회의 위상을 극복 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긴다.”“한인회의 위상은 이곳에 사는 우리 모두의 얼굴이자 희망이고 꿈이자 자존심입니다. 오늘처럼 여러분들께서 참여의식을 가지고 한인회 행사에 함께해 주신다면 안 될 일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오늘 이 뜻 깊은 이 행사를 시발점으로 호치민 한인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마음을 가지고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조속한 호치민 한인회의 정상화를 위한 애정 어린 축사를 하였으며 자리한 많은 교민들이 힘찬 박수로 회답하였다.
한편 이날 이충근 호치민 한인회장은 유명우 전 세계챔피언과 이상호 전 동양챔피언을 호치민 한인회 홍보대사로 위촉 하였으며, Pham Tien Van 베, 한 친선우호협회 중앙위원회 부위원장과 박희영 서울시 홍보대사이며 외교통상부 산하법인 G20 청소년포럼의 총재를 호치민 한인회 명예고문으로 위촉하였다.
Pham Tien Van 호치민 한인회 명예고문은 하노이에 거주하고 있지만 15~16만의 한국 교민이 사는 호치민을 늘 생각한다며 한국인의 화합과 베트남에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한인회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인사를 하였다.
[자료 : 호치민한인회]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