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베트남법인 강문경 대표 초청 2018년 베트남 주식시장 전망강좌 개최

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KOREA INVESTOR’S SO CIETY IN HCMC, 회장 신동민, 신한베트남 은행 행장) 산하 SLF(Saigon Leaders Forum, 회장 손영일, INT상사 대표) 정례 포럼이 지난 04월 02일(月) 오후 6시 30분 신한베트남은행 본점 15층 연수실에서 열렸다.
이번 정례 포럼에는 미래에셋 베트남법인 강문경대표님을 모시고“2018년 베트남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약 100여 명의 호치민 주재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금번 강좌에서는 베트남 주식시장이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하고 있는 이유와 원인을 베트남 경제의 Fundamental 측면에서 분석 후 베트남 주식시장을 산업 SECTOR로 분류하여 2018년도 주식시장을 산업별로 전망하였고 더욱이 동일 SECTOR별 한국의 대표 우량주와 베트남의 대표 우량주를 각 국의 경제발전 단계와 연결하여 비교/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참석하신 회원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명에 가까운 기업인들이 포럼에 참석하여 베트남 주식시장에 대한 회원사분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자리였다.
강연 후에는 간단한 저녁식사 자리를 통해 참가자들간 정보/경험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의 중 미처 나누지 못했던 질의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었다.
코참 산하 호투협에서 주관하는 SLF(Saigon Leaders Forum)는 OPEN강좌로 참석을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기회가 열려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의 : 이동길 SLF 총무, 098-165-2205) [자료 : 호투협]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