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베트남 부산투자기업 연합회 월례회

(라이프플라자 호치민 = 신진우 기자) 베트남 부산투자기업 연합회는 지난 2008년 호치민시에 부산광역시 베트남 대표사무소를 개소해 해외도시와의 각종 협력지원 창구로서 부산시청을 수행하고 현지의 각종 정보 수집 및 기업투자 알선, 관광객 유치 등을 지원하는 단체이다.

지난 5월 27일 연짝의 태광 정산컨트리클럽 안에 있는 한 식당에서 베트남 부산투자기업 연합회(이하 베부연)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 20 여명의 연합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베부연 정기 월례회는 6월에 있을 베트남 내의 다양한 행사에 대해 회의를 진행하였다. 회의 내용으로는 §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참가 업체 모집 § 2018 한-베 청년인력 채용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 제 57회 코참포럼 개최 및 참가신청 안내 § (사)대우세계경영연구회 2018년 Global YBM 7기 연수생 채용 관련 안내 § 6월 호치민 박람회 등이 있었다.

추가 토의사항으로는 § 2018호치민 부산단독 MICE 로드쇼추진총괄을 위해 5월 말 부산광역시 문화관광국장의 베트남 방문 § 베트남 신발협회발족 격려를 위해 부산광역시 경제부시장이 호치민시를 방문(예정)이 있었으며, 이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이날 골프시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회원들에게 상품 전달식이 진행 되었으며, 이번 월례회에 새롭게 얼굴을 비춘 회원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행사를 마친 후 모든 회원들은 만찬을 함께하며 친목과 우의를 다졌다.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