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붕타우 한인회 회장 취임”

베트남 바리아 붕타우 한인회 (회장 양철수)는 지난 5월 31일 붕타우 P&T 호텔에서

바리아 붕타우 초대 한인회장 취임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바리아붕타우성 레 띠 땀 피에느 외무국장, 호치민 총영사관의 정우진 부총영사, 하노이 대사관 박승우 영사, 베트남 한인회 총 연합회 이충근 회장, 민주평통 호치민 지회 박남종 회장, 대한 노인회 베트남 지회 양필석 회장, 중소기업 베트남 연합회 박호종 회장, 한 베 가족협회 심상원 회장, 세계 언론인 협회 안치복 부회장을 비롯해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호치민 총영사관의 정우진 부총영사는 축사를 통해 “바리아 붕타우 한인회 초대 한인회장이 취임식을 하는 것에 대해서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한인회 결성과, 취임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붕타우성 동포 여러분들이 많은 노력을 해주셨다. 이에 대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양철수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 재미있고 신명 나게 활동하는 한인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다.

베트남 한인회 총연합회 이충근 회장은 축사에서“바리아 붕타우 한인회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양철수 회장님과 호치민에서 한 식구였는데 운영을 더 잘하기 위해서 바리아 붕타우에 취임하셨다. 새 아기가 태어났으며, 아기혼자 서지 못하니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호치민 한인회 에서도 많은 후원과 도움을 주겠다 ”고 말했다.

이 외에도 바리아붕타우성 레 띠 팜 피에느 외무국장, 민주 평통 호치민 지민 박남종 회장, 대한 노인회 베트남 지회 양필석 회장, 중소기업 베트남 연합회 박호종 회장, 하노이 대사관 박승우 영사를 비롯해 여러 단체에서 축사를 해주셨고, 화환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범한 바리아붕타우 한인회는 한인회장(양철수), 고문(박남종, 이동백), 수석부회장(김정수), 상임 부회장(권문상), 부회장(이선학, 박원호, 김성우, 박재준), 자문 위원(이기상),사무총장(김경현)으로 구성되 있다.

양철수 초대회장은 “나날로 발전하고 한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바리아 붕타우 한인회가 발족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