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HAM 회장배 경제경시대회 장학금 수여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경제경시대회 장학금 수여

– KOCHAM 회장배 경제경시대회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 수여 –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는 지난 5월 22일(화)

김흥수 베트남중남부상공인연합회(이하 KOCHAM) 회장 등 외부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기업가 정신을 배우고, 경제에 대한 기본 지식과 베트남 경제 상황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4월과 5월 초에 실시한 경제경시대회(KOCHAM 주최,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주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였다.

수여식에서는 최우수상을 받은 초등부 5학년 송태오, 고등부 10학년 김수려, 11학년 황혜정, 12학년 권순호 등에게 장학금 일백오십만 동을 전달한 것을 비롯하여 전체 42명의 학생에게 삼천삼백만 동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직접 참석하여 장학금을 수여한 KOCHAM 김흥수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한국 기업이 베트남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면서, 호치민한국국제학교 학생들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의지와 불확실한 미래에 도전하는 기업가 정신을 가진 훌륭한 기업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김원균 교장은 이번 경제경시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경제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경제에 관한 기초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었다면서, 행사를 주최하고 진행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베트남중남부상공인연합회와 김흥수 회장에 감사의 뜻을 표하였다.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