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 C II 산업 지역, 한국 기업에 집단 투자

DEP C II 산업 지역, 한국 기업에 집단 투자

북부 항구 도시 인민위원회와 경제 지역 당국은 지난 목요일 (21/6/2018) 한국 평화 자동차 ㈜ 에 투자 등록증을 수여했다.

평화 자동차 ㈜ (PHA)는 1985 년에 설립되어 한국 대구에 본사를두고 있다. 한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자동차 부품 제조의 선두 업체이다.

전세계 18개 공장과 5개 연구소가 있는 PHA는 BMW,  Audi, Ford, General Motors, Hyundai, Kia, Volkswagen 및 Volvo와 같은 최상위 자동차 제조업체의 신뢰를 받는 공급 업체이다.

PHA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Hải Phòng시의, 특히 Đình Vũ – Cát Hải 경제 구역에 ASEAN 국가 중 첫 번째 공장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PHA의 자동차 부품 제조 공장 프로젝트는 총 투자 자본이 1670 만 달러 이며  면적은 7ha이다. 2019 년 9 월 부터 베트남 시장에 매년 750 만 개의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며 현지 근로자의 일자리는  300여 개에 달한다.

PHA의 이재성 (Lee Jae Jesung)회장은 인수식에서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인도, 멕시코, 베트남에서 1 년 동안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그 결과 베트남이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국가였다고 전하며 “우리는 베트남을 세계에서 가장 큰 생산 기지로 만들 계획이다. 우리는 ASEAN에서 자동차 부품의 강력한 유통망을 구축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DEEP C II 산업 지역의 총 책임자인 Frank Wouters는 PHA 프로젝트와 그 협력 업체에 최고의 지원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