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에이트 그룹, 베트남 최고의 살롱 점주 대상 브랜드 강사 세미나 개최

지난 7월, 글로벌 미용 그룹 그리에이트 기업이 베트남 런칭 13 주년 기념, 최고의 펌 전문 브랜드로서 확고한 브랜딩을 굳히고자, 베트남 최고의 열펌 전문 살롱 6곳 (하노이 최고의 ‘Mihn Tam’살롱 외 5곳)의 점주를 본사 아카데미로 초청하여 그리에이트 및 르에쓰의 외부 강사로서 위촉하기 위한 강사 집중 교육 (일명 ‘Train the Trainer’ 과정)을 실시하였다.

특히 7월 4일부터 3일간 개최된 이번 세미나 관련 트렌드 분석 방법을 통한 열 펌 마스터 과정인 ‘AOP (Artist Of Perm) 디자인 펌 베이직 과정’부터 컬링 아이롱을 활용한 ‘디자인 스타일링 기법과 다양한 스타일을 활용하는 방법’, 당사의 대표적인 펌 제인 큐닉, 리얼 프리펌, MC 제품을 활용한 ‘올바른 이론 교육과 시술 과정의 강사 매뉴얼’을 제공하여 현지의 많은 열 펌 교육을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또한 그리에이트 측은 당사의 펌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6명의 점주가 앞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현지 강사로써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베트남 현지의 교육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그리에이트 무역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하노이, 호치민에 치우쳤던 기타 베트남 지역 (하이퐁, 다낭, 광린성 등)에 유익한 교육 기회를 확산할 수 있도록 살롱 인들과 더욱 지속적으로 교류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APP저널(http://www.appjournal.kr)

#베트남 뷰티

#베트남 살롱 점주 세미나

#베트남 크리에이트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