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준, 캄보디아 고아원 돕기 홍보대사 위촉

가수 겸 배우 이동준이 캄보디아 고아원 및 학교 건립 프로젝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동준은 이 기금 마련을 위해 오는 9월 29일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리는 자선 공연 ‘아이 러브 콘서트’에 출연한다.
이 행사는 2008년 외교통상부로부터 인가를 받고 기아와 질병에 시달리는 캄보디아 결식아동들에게 봉사 활동을 펼쳐온 (사)천사보금자리(이사장 최만호, 총재 유광수)가 주관한다. 10년 전 현지에 지은 고아원 건물이 낡아 재건축을 하기 위함이 목적이다. 이동준은 그동안 사랑의 연탄배달, 독거노인 돕기, 전국 순회 불우이웃돕기 나눔 콘서트 등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수많은 봉사활동을 해왔다.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배우로 유명한 이동준은 지난 2000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를 계기로 ‘노래 봉사’에도 열심이었다. 이번 ‘아이 러브 콘서트’에서는 그의 히트곡 ‘누나야’, ‘미안해요’, ‘그날그날’ 등을 노래한다.
이동준은 봉사 활동의 계기에 대해 “어린 시절 태권도 수련을 통해 체득한 의리, 봉사, 나눔, 헌신에 대한 마음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 러브 콘서트’는 이동준을 비롯해 최성수, 소찬휘, 유익종, 위일청, 신유, 우연이, 옥희, 황충재, 전부성, 김준우 등 베테랑 가수들이 재능기부로 출연한다. 신인 유망주 연두홍, 김종하가 MC로 진행한다.

출처 : http://star.mk.co.kr/new/view.php?mc=ST&year=2018&no=496523

#킴보디아 #캄보디아고아원 #캄보디아홍보대사 #아이러브콘서트 #이동준 #재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