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코워킹 스페이스의 선두주자 캠퍼스K 그랜드 오픈 행사 개최

지난 11월 8일 미딩송다 빌딩 Tower 15층에 위치한 코워킹 스페이스(Coworking Space) 캠퍼스K(Campus K)의 그랜드 오픈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류항하 하노이코참회장을 비롯한 교민 사회의 많은 인사와 관계자, 교민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캠퍼스K(Campus K)의 공동대표인 김태호 대표는 “코워킹 스페이스(Coworking Space)만이 갖고 있는 네트워크 형성과 그로 인한 기업 간, 개인 간의 활로 개척을 위한 협력과 인적. 물적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을 피력했다.
캠퍼스K는 개별 비즈니스 오피스 공간과 공유 오피스 공간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한 컨퍼런스를 위한 회의장과 폰부스 그리고 다양한 아이디어 교환과 상시 네트워킹이 가능한 라운지 공간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요소가 모두 꾸며져 있다.
또한 활발한 교류의 공간인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활용될 예정으로 무엇보다 효율적인 접근성과 입주 업체들의 다양한 조건들을 충족하며 긴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업무에 집중하면서 다양한 네트워크가 형성될 수 있도록 스타드업(Sart-up) 베이스 캠프의 역할에 충실할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인사들과 교민들은 캠퍼스K가 한국-베트남 양국의 스타드업(Start-up)의 성공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입을 모았다.

주소 미딩 송다 빌딩 Tower B 15층
Me Tri, Cau Giay, Hanoi
문의 08. 2480. 9801 (K/E) / 09. 8282. 1002 (K/E)
Kakao ID : chehgkim / tedzaihn
[임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