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베트남 호치민서 박지성 초청 행사 개최

조아제약은 지난 16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축구선수 박지성 맨유앰버서더를 초청해 베트남 전용 어린이 음료 ‘디노’ 팬미팅’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 행사는 베트남에 진출한 조아제약의 어린이 음료인 ‘디노’의 홍보와 판매증진을 위해 기획됐으며, 스즈키컵 결승 진출 및 우승까지 거머쥔 베트남 축구열풍과 함께하기 위해 박지성씨를 초청했다.

박지성씨는 호치민 시에 위치한 대형마트 이마트에서 사인볼 증정과 팬사인, 미디어인터뷰 등 이벤트특설무대를 가득 매운 호치민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재 베트남에서 판매되는 조아제약의 어린이 음료 디노는 칼슘과 아연 등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스마트디노’와 마그네슘과 비타민 등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롱디노’ 두 가지 제품으로, 베트남 내 편의점 체인인 서클K와 B’s 마트 2곳과 대형마트인 이마트와 빈홈에 입점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일한 대한민국 공식파트너인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잘크톤, 헤포스, 가레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와 로고를 활용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조아제약은 지난 2016년 베트남 호치민에 대표 사무소를 개설하고 ‘스마트디노’와 ‘롱디노’의 현지 유통 총괄 및 마케팅 전략 집행을 수행하며 신규 거래처 발굴 등 동남아 국가 수출 활성화를 위한 폭넓은 발걸음을 하고 있다.

출처 : http://www.fnnews.com/news/201812191044544490

#조아제약 #베트남 #호치민 #박지성 #초청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