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KY BUFFALO, WBA 아시아 타이틀 매치 베트남 최초 개최…

2019년 1월 20일 저녁5시 호치민 7군 아레나 경기장에서 베트남 최초 WBA 아시아 타이틀 매치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WBA 아시아와 COCKY BUFFALO(이하 버팔로 체육관)의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후원사로는 (주)옥산가, KBIZ, Pure World 등이 참여하였다.

대회 순서는 버팔로 체육관의 복서들과 게스트로 초청된 복서들의 이벤트 매치 6경기가 진행되었다. 최단기간에 복싱 챔피언을 탄생시킨 호치민 최고의 복싱 체육관 명성에 걸맞게, 버팔로 체육관의 복서들은 압도적인 실력으로 이벤트 매치 6경기 전승을 거두었다. 특히, 4번째 매치에 출전한 러시아 출산의 복서 미카엘 레스니코프(버팔로 체육관)는 아프리잘 탐보레시(게스트 복서0를 상대로 1라운드 K.O승을 거두며 관중들의 박수와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날의 메인 매치인 쿠스니딘 플라토프(버팔로 체육관)와 로덜 웬체슬라오(게스트 복서)는 12라운드까지 경기를 이어갔다. 쿠스니딘 플라토프( 버팔로 체육관)는 경기내내 로덜 웬체슬라오를 압도하였다. 12라운드 종료 종이 울리고 쿠스니닌 플라토프는 승리를 직감한듯 조국의 국기를 두르고 미리 승리를 자축하는 세레머니를 하였다. 판정승으로 쿠스니딘 플라토프가 챔피언 방어전에 성공하였다.

버팔로 체육관 김상범 대표는 “WBA(세계복싱연맹)아시아 타이틀 매치 이후, 호치민시 체육부와 지원사업 및 업무협력 협약(MOU)체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출전, 프로데뷔, 훈련과정 등 자세한 사항은 COCKY BUFFALO 고객센터(0933-167-206) 또는 홈페이지 (www.cockybuffal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74-176-178 Ha Huy Tap Str 

Tan Phong W, Phu My Hung, Dist.7, HC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