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트리사 호치민시의 신개념 사무공간인 트윈타워 공개, 베트남 최초의 서비스 아파트 입주식 개최

지난 3월 25일, 메이플트리사는 SCID(사이공 공동투자개발공사)와 합작해서 만든 신개념 사무실, 트윈빌딩 V플라자의 외관을 공개했다. 또한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건설한 관리형 아파트인 오크우드 레지던스 사이공(호치민시 7구역)을 공식개장했다.
V플라자 개관식에는 싱가포르 공화국의 영빈관 부총리와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의장, 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 의장인 응우웬 탄 퐁, 메이플트리 회장인 에드먼드 쳉, 사이공 도시 이사회 회장 디옙 융 씨 등, 국내외 주요 인사 약 160여 명이 참석했다. 메이플트리사는 오크우드 레지던스 사이공의 입주행사도 가졌다. 이날 개막식에는 싱가포르 수상인 티오, 호치민 인민의원회 의장인 퐁, 메이플트리 회장인 청 등이 기념 현판식을 했고, 그 이후 30층짜리 관리형 아파트를 둘러보았다.
오는 2023년에 완공되는 V플라자는 사무실 전용면적이 6만 6천 평방미터에 달하며, 호치민시의 제7군에서 가장 큰 사무단지가 될 것이다. 또한 기존에 건설된 ‘SC 비보시티, 메이플트리 비즈니스센터, 리치레인 레지던스, 오크우드 레지던스 사이공’을 4.4헥타르 안에 통합시켜‘일과 생활과 놀이’의 개념을 보완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