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항공 수하물 무게 제한 8월부터 인상 국내선 이코노미 12kg 등

베트남 국영계 주요 항공사인 베트남 항공(Vietnam Airlines)은 8 일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승객의 수하물에 대한 관련 제도의 변경을 발표했다. 이 제도는 8 월 1 일부터 적용된다.

이것이 적용되면 수하물 무게 제한이 기존보다 대폭 인상된다. 구체적으로는 비즈니스 클래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수하물은 2 개 : 총 18kg (종래는 무게 7kg까지 수하물 2 개 : 총 14kg), 이코노미 클래스 수하물 : 12kg (종래는 무게 7kg까지 수하물 1 개)가 된다.

위탁 수하물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 대해 국내선 · 동남아 노선에 무게 32kg까지 수하물 1 개를 무료로 동북 아시아 유럽 · 호주 · 북미 · 남미 노선에는 무게 32kg까지 수하물 2 개 (총 64kg)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동북 아시아 서유럽 · 호주 · 북미 · 남미 노선에 무게 23kg까지 위탁 수하물 2 개 (총 46kg)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노이 ~ 호치민 노선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마찬가지로 무게 32kg까지 위탁 수하물 1 개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는 국내선 및 동북 아시아 유럽 · 호주 노선에 무게 23kg까지 위탁 수하물 1 개를 무료로 동북아시아 · 북미 · 남미 노선에 무게 23kg까지 위탁 수하물 2 개 (총 46kg)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출처: http://www.vinahanin.com/vnnews/382737

#베트남 #호치민 #베트남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