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homes, 호치민 9구에서 대규모 ‘스마트 시티’ 개발

베트남계 대기업인 빈 그룹(Vingroup)의 자회사인 대형 주택 개발사 빈 홈즈(Vinhomes)는 이번에 호치민시 9 구에서 개발하는 대규모 도시 구 안건 “빈 홈즈 그랜드 파크 (Vinhomes Grand Park) ‘를 정식 발매했다.

빈 홈즈 그랜드 파크는 271ha의 광대 한 부지에 개발하고 주택구뿐만 아니라 금융, 상업, 서비스에서 교육, 의료, 엔터테인먼트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는 본격적인 콤팩트 시티가 된다.

건폐율은 22.5 %로 억제되어 녹지 나 수면에 광대 한 공간이 할당된다. 공원 면적은 36ha에 이르며, 동남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일본, 한국, 싱가포르의 스마트 시티 사업 모델을 도입 한 ‘공원 스마트 시티’로 개발한다.

빈 홈즈 그랜드 파크는 “Vin City”의 명칭으로 몇 년 전부터 광고, 홍보를 진행하고 있었지만, 올해 6 월에야 발매에 도달했다.

이번에 출시 된 것은 청소년을위한 중급 주택 안건 “빈 홈즈 사파이어 (Vinhomes Sapphire) ‘브랜드 아파트, ‘더 레인보우 (The Rainbow) ‘로 25 ~ 35 층 아파트 17 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시장에 1 만 0434 가구를 공급한다.

빈 홈즈 그랜드 파크에서는 빈 홈즈 사파이어 외에 패밀리의 고급 주택 브랜드 ‘빈 홈즈 루비 (Vinhomes Ruby)’, 최고급 주택 브랜드 ‘빈 홈즈 다이아몬드 (Vinhomes Diamond)’주택도 공급할 예정이다 .

출처: http://www.vinahanin.com/batdongsannews/382731

#베트남 #호치민 #스마트시티 #9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