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ôn Đức Thắng 대학교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Friends of Vietnam )

Tôn Đức Thắng 대학교에서 제3회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11월 29일 18시에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콘서트의 제목은 ‘베트남의 친구들’로  Tôn Đức Thắng 대학교의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또한 몸이 불편한 장애우들을 돕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개최되었으며 베트남과 한국 양육 간의 관계가 사회, 경제, 문화, 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공유해지면서 이 콘서트에 의의를 뒀음을 밝혔다.

 

콘서트 후원자로는 Shinhan Bank, LOTTE Mart, KREVES, KBET(Korea Institute of Building Energy Technology) 등이 있다.

 

 

행사 진행을 맡은 호치민시 한국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임하늘 학생은 훌륭한 장소를 제공해주신 Tôn Đức Thắng 대학교 총장님과 임직원분들과 이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였다.

 

 

콘서트는 Hungh Sung 피아니스트 연주로 시작이 되어 W. A. Mozart, Vittirio Monti, Mendelssohn Piano trio No.1 .1st Mov. 등의 곡을 연주자들이 연주하며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이 마련됐다.

 

 

라이프플라자 기자 손지민

#크리스마스 #콘서트 #베트남 #호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