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V Group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동나이성 불우이웃에 쌀 300kg 기부

 

지난 2019년 11월 30일, PTV Group, 최 분도 대표 외 임직원 150명은, 동나이성 남깟띠엔 국립공원(Vườn Quốc Gia Nam Cát Tiên)에서 창립 15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금번 행사는 15km 트레킹과 동시에 동나이성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겸하여, 단순한 사내 기념행사를 넘어 베트남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PTV 임직원들은 쌀 300kgs를 베낭에 나눠담고 한마음 한뜻으로 15km 트레킹코스를 완주, 종착지인 Tà Lài 초등학교에서 동나이성 Ta Lai면 (Xã Tà Lài) 봉사단 담당자 Mr. Ka Dát 씨에게 쌀 300kg를 전달하는 것으로 트레킹을 마무리 지었다.

 

최분도 대표는 “PTV가 15년 동안 성공적으로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베트남인들과 함께 하였기 때문이고 작지만 우리가 가진 것을 베트남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 향후 20주년 30주년으로 이어갈 수 있는 원천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PTV는 2004년 호치민에 설립된 물류회사로 하노이, 하이퐁, 꽝남성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현재는 무역, 이주화물, 보험업까지 사업기반을 넓혀가고 있다.

 

 

라이프플라자 기자 손지민

#PTV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동나이성 #불우이웃 #쌀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