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새 한인회 김종각 제15대 호치민 한인회장 취임식

호치민 한인회는 2020년 1월 11일(토) 5시30분에  한인회장 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지난 1월 11일(토) 오후 5시 30분 한국 국제학교 대강당에서 김종각 한인회장의 취임식을 거행하였다. 호치민 한인회는 지난 2019년 12월 29일 한인회 정기 총회 및 제15대 한인회장 선거에서 당선이 확정된 김종각 한인회장의 취임을 공표함으로 새로운 출발의 새길을 열었다.

이날 호치민 총영사관 임재훈 총영사, 아시아 총연합회 한인 심상만 회장, 라오스 한인회 권혁창 회장, 하노이 한인회 윤상호 회장, 하노이 한인회 고상구 전 회장, 다낭 한인회 조병규 회장, 코참 김흥수 회장, 민주평통 동남아서부협의회 박남종 회장, 베트남-한국 친선 협회 Mr. Diep Dung 회장 등 수많은 각 기관 및 단체장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표창장 및 감사장 수여식으로는 제15대 호치민 한인회장 선거 관리 위원회 위원 및 고문에게 호치민 임재훈 총영사가 감사장을 수여 하였다.

이날 한인회장은 “과거에 무지했던 역사를 만회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자는 강한 의지로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한인회를 만들게 되었다. 또한, 전례 없는 직접선거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한 선거로써 한인회장을 뽑았다. 이제 모두가 동참하여 한 마음 한 뜻으로 한인회를 바라본다면 새 한인회 새 역사를 만들 수 있다고 자신한다.”라고 새로운 다짐을 하였다.

부회장단으로는 재정부 구관엽 부회장, 교육문화부 한선주 부회장, 소상공인부 최선우 부회장, 민원고충처리부 김성배 부회장, 청년부 옥성군 부회장, 대외협력부 우상호 부회장이 임명되었으며 감사에는 신동민 감사장과 왕애숙 감사, 특별위원회로는 재난상조위원회 강성문 위원장, 전문가위원회 오창섭 위원장,

사무국에는 윤준호 사무국장, 안상윤 비서실장이 임명되었다.

이날 한국국제학교 오케스트라 연주와 소프라노 공연을 함으로써 제15대 호치민 한인회장 출범식을 마무리하였다.

#한국학교 #한인회장 #김종각 #취임식

life plaza 기자 최성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