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2020 HR Asia 선정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신한베트남은행이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 : 신한베트남은행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지난 7월 1일 베트남 호치민 젬센터에서 열린 HR Asia 베트남 기업 시상식에서 신한베트남은행이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최적의 근무 환경을 갖고 있는 아시아 기업들에 주는 상으로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시상식이 개최된다.

 HR Asia에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인적 자원 고용 및 운영 전략, 근무 환경, 기업 문화 등을 심층 분석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으며 수상 기업 중에는 코카콜라 (Coca cola), 오라클(Oracle) 등의 글로벌 기업 베트남 현지 법인들과 비엣젯 에어(Vietjet air), 바오비엣 라이프(Baoviet life) 등 베트남의 대표적인 기업들도 포함됐다. 특히 올해에는 2019년에 새로 출범한 신한 파이낸스도 함께 수상하여 베트남에서 신한금융그룹의 위상을 더욱 드높였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신한베트남은행은 1993년 베트남 진출 이후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인 임직원들이 최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지속해서 발전 시켜 왔다”고 말했다. “또한, 신한베트남은행은 임직원 개인이나 팀의 헌신 덕분에 가능한 것을 잊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어나가는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베트남은행은 현재 외국계 은행 최다인 36개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추가로 5개 지점을 설립해 총 41개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베트남은행#HRAsia베트남기업시상식#2020가장일하기좋은기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