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투협 정기총회 및 SLF 10월 정례미팅


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회장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은행장)는 10월 13일 화요일 오후 6시 신한베트남은행 15층 강당에서 2020년 정기총회 개최[사진=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

2020년 호투협은 기존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SLF(Saigon Leaders Forum) 운영을 온라인으로 변형하여 진행하였다.[사진=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


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KOREA INVESTOR’S SOCIETY IN HCMC, 회장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은행장)는 지난 10월 13일 화요일 오후 6시 신한베트남은행 15층 강당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금번 정기총회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과거 회원 친목 강화 목적의 정기 총회 (골프 행사 및 만찬 포함)가 아닌 운영위원회 중심 소규모 정기총회로 진행되었다. 총 264명의 회원 중 137명의 참여 및 위임 통한 의결로 결산 및 예산안이 가결되었으며, 2021년 사업계획에 대한 토론을 통해 향후 활동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신동민 호투협 회장은 “2021년 코로나 종식이 힘든 상황이라도 새로운 방식의 활동을 더 많이 시도하여 회원사들과 한인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호투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실례로 2020년 호투협은 기존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SLF(Saigon Leaders Forum) 운영을 상황에 맞게 온라인으로 변형, 유연하게 대처하고 적극 홍보하여 회원사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지난 10월 5일 SLF 강좌에서는 베트남 부동산 관련 개발 및 자문 사업을 하고 있는 SD Realty 노재환 대표를 모시고 “코로나 이후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전망”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포럼을 진행하였고 약 40여명의 호치민 주재 한인들이 참석하여 의견을 나눴다.   


코참 산하 호투협에서는 온라인 OPEN 강좌 SLF(Saigon Leaders Forum) 및 뉴스, 경제 자료 제공 등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문의: 엄성문 호투협 총무, 033-455-6671)




#호투협#정기총회#SLF#10월정례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