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캄보디아 4호점‘떡뜰라지점’오픈

박용진 KB캄보디아은행장이 25일 캄보디아 프놈펜 ‘떡뜰라지점’ 개점식에서 김우정(왼쪽 첫번째) 헤브론심장센터 이사장, 이우환(왼쪽 두번째) KB국민은행 글로벌사업부장, 소반나락(왼쪽 세번째) 캄보디아중앙은행 이사, 김성철(왼쪽 네번째) NPIC대학 총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캄보디아 현지법인인 KB캄보디아은행의 4호점 ‘떡뜰라지점’을 오픈하고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KB캄보디아은행은 이번 떡뜰라지점의 개점으로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내에 영업부, 뚤꼭지점, 뚤뚬붕지점 등 총 4개 지점망을 갖추게 됐다. 프놈펜시내 신시가지 확장지역에 위치한 떡뜰라지점은 현지인을 지점장으로 임명하고 현지 중소법인과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우량 대출을 중점 취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캄보디아은행은 2016년 이후 대출금 77% 증가, 총자산 87%가 증가하는 성장세를 이뤄 뱅킹앤파이낸스(Banking&Finance)사로부터 ‘2017 Best Bank for Loan in Cambodia’에 선정된 바 있다”며 “현지화 영업 전략을 통해 디지털뱅킹 기반 금융서비스를 확장하고 오프라인에서도 현지인 대상 금융편의 제공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전상희 기자]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