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er Buffet Restaurant 맛있는 바닷바람이 느껴지는 그곳, 드마리스

dsc_6384 dsc_6385연말연시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들과의 모임을 위한 특별한 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에서 모임의 장소 선택은 신중할 수밖에 없다. 이번 호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있는 음식 그리고 세심한 서비스까지 고루 갖춘 프리미어 뷔페 레스토랑 드마리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dsc_6386 dsc_6393 dsc_6419 dsc_6435 dsc_6448 dsc_6449얼마 전 오픈한 드마리스는 Delicious의‘D’와 라틴어로 바닷바람이라는 뜻의‘Maris’가 결합된 합성어로 맛있는 바닷바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드마리스는 사시미, 스시, 롤, BBQ, 피자,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한식, 중식, 디저트 등의 총 25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이미 호치민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싱싱한 씨푸드,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짬뽕, 촉촉한 육즙이 베여있는 스테이크, 즉석에서 만들어 먹는 사탕수수 음료, 여심을 흔드는 마카롱, 퐁듀, 빙수 등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4-5성급의 호텔을 연상케 하는 큰 규모와 인테리어,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는 오픈형 주방, 한국인 매니저들의 세심한 서비스는 맛에 한몫을 더한다.

dsc_6379드마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의 모임 성격에 상관없이 두루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총 14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티션 오픈을 통해 최소 12명에서 220명까지 한 룸에서 모임을 가질 수 있다.‘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행복은 먹는 것’이라는 말처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공간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연말연시를 보내보자.
위 금액은 VAT 포함 전 금액이며 평일은 입장시간부터 4시간, 연말연시 및 주말/공휴일은 2시간 동안 식사 이용이 가능하다. 대기하는 고객이 없을 경우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식사를 더 이용할 수 있으며 36개월 미만의 영아는 무료이다.

dsc_5657주소 : 안푸 팍슨 칸타빌 6층(6Floor, Cantavil Premier Building, No 1, Ha Noi High Way An Phu Ward, Dist.2, HCMC)
문의 1900-0029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