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NAM ETE 2017 전기 설비.기술 국제 전시회, 개최

IMG_0698

(호찌민=라이프플라자) 김현광 기자 = 2017년 7월 19일 부터 22일 까지 호치민 7군에 위치한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SECC)에서 VIETNAM ETE 2017가 개최되었다.
10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석탄화력, 수력, 원자력 등 발전소용 기술·기계·설비와 발전설비·변전소·변압기 등의 시설, 전원 케이블 등을 소개하는 전시회로 세계 각국에서 많은 업체들이 참가했다.
VIETNAM ETE 2017 전시회의 참가업체 중 태양열을 이용해 에너지를 공급하는 MEGASUN, 바람(風)을 이용해 에너지를 공급하는 CLUO와 한국기업으로 전기를 차단 또는 활성화 시켜주는 스위치 회사 LS가 관람객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았으며, STAR 8 업체가 가장 바이어와의 많은 상담을 하였다.
STAR 8 업체의 RICK NGUYEN 씨는“STAR 8의 태양열을 이용해 휴대폰의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보조배터리 SOLAR LIGHTING은 보조배터리 중 가장 혁신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동 전시회는 CIS 베트남 광고 전시회사, 호치민 상공국, 호치민 전력 총 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것으로 에너지 절약과 그린 에너지 제품과 기술에 관한 국제 전시인‘에너텍 엑스포 2017이 동시에 개최되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